top of page
boca888
2024년 10월 22일
마틸다스가 올림픽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둔 이유는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스타 포워드 케이틀린 포드는 선수단의 '재미있고' '긍정적인' 분위기가 돌아오기를 갈망하면서 왜 마틸다스가 올림픽에서 쓰러졌는지 여전히 머릿속을 긁고 있습니다.
마틸다는 토요일 오전(AEDT) 취리히에서 열리는 친선 국제 경기에서 스위스를 만나 비참한 파리 올림픽 캠페인 이후 처음으로 경기에 출전하게 됩니다.
작년 FIFA 여자 월드컵과 도쿄 올림픽에서 4위를 차지한 후 파리에서 메달을 따기 위해 필사적이었던 호주 선수들은 토니 구스타프손 감독의 재임 기간 동안 잊을 수 없는 끝에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풋볼 오스트레일리아가 구스타프손의 영구적인 후임자를 물색하는 가운데, 70세의 전 마틸다스 감독 톰 세르마니가 임시 감독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토미는 제 첫 대표팀 감독이었기 때문에 거의 모든 것이 그를 다시 영입한 것 같습니다."라고 Food는 말합니다.
"지금 우리는 토미와 함께 여기 있고, 그게 바로 우리 코치입니다,
"좋은 환경, 긍정적인 환경을 갖추기 위해... 모두가 알다시피 올림픽이 우리가 원하는 대로 진행되지 않은 것은 상당히 부정적이었기 때문에 (마틸다스의) 재미있고 긍정적인 축구 느낌으로 돌아가기 위해서입니다."
"(파리에서) 결과가 나오고 우리가 출전했던 대회에서 탈락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지 않습니다."
bottom of page